EXAMINE THIS REPORT ON 무주리조트 스키강습

Examine This Report on 무주리조트 스키강습

Examine This Report on 무주리조트 스키강습

Blog Article







바로 스키나 보드를 즐기기 위한 가장 첫 번째 관문일 텐데 바로 무주 스키렌탈샵 스키라이프이다.

모든 스키어는 다른 스키어에게 위험하거나 위험하지 않도록 행동해야 합니다.

길을 제시 해 주시더군요...죽도록 연습 했습니다. 그 다음은 무얼 해야하는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또 부탁해서 레슨을 받았습니다. 많이 좋아졌다는 격려와 함께 다음 가야할 길을 알려주시더군요.

 보기에는 쉬운데 막상 가서 해보면 안되실 겁니다. 슬로프에 올라서면 아무것도 생각 안나실 거구요.

그동안 스키장 장비 렌탈샵 가보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스키복 대여해서 막상 입어보면 지퍼가 고장나 있다거나.. 너무 촌스러운 디자인이라거나... 하는 경험 한번씩 있으셨을텐데요. 이번에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강습 + 장비렌탈 했던 은 올해 새로운 장비도 다 교체했다고 하더라고요. 스키복도 제가 입은 건 심지어 택도 안떼서 제가 처음으로 입는 거였어요.

우린 제일 먼저 올라가 제일 마지막으로 내려온다. 마지막 손님 한명까지 다 내려오면 드디어 끝이다.

분위기 : 타 부서랑도 많이 친해졌다. 뭐 각 부서에서 잘생기거나 이쁜 애들끼리 만나서 술도 마시고 근무 중에 장난도 치고 서로 인사도 한다.

다만 슬로프 가운데에서 서 있고, 슬로프 가장자리에 있더라도 안 보이게 앉거나 누워 있었으면, 스키 장비를 착용하지 않았으면 스키강습 내용 어느 정도 가해자의 책임이 경감되며, 어떤 사고든 상대가 어린이일 때는 가해자 쪽이 더 책임을 지게 될 수도 있다.

워낙 짧은 시간 안에 이뤄지는 강습이니만큼 새로 바뀔 때마다 아이 수준을 파악하는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아깝다.

샌드보딩과 마찬가지로 눈 대신에 모래 위에서 탈 수도 있다. 사막에서 유용하게 쓰인다.

스키복도 두께별로 다양해서 날씨가 추운날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 많았고요. 디자인도 막 컬러풀하고 촌스럽고 엄청 큰 스타일이 아니라, 몸에 착 붙는 트렌디한 스키복도 있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스키신발도 예전에 썼던 것 보다 더 신고 벗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기회만 된다면 또 스키강습 배우고 싶을 정도예요.

완전 초급인 스노우플라우턴 하는 애기를 데리고 최상급 레드에 와서 수업을 하는 건지, 자기가 연습을 하는 건지 헷갈리게 하는 강사도 자주 본다.

꼭 부모가 함께 헬멧 등의 장비 제대로 착용하고 같이 타야 된다. 나도 아이가 중학교 졸업할때까지는 절대 같이 탈 생각이다.

스키렌탈 부츠 신어보고 바인딩도 조절했으니 이제 지산리조트로 고고고~즐기러 가 볼까요 같이 간 친구는 아직도 고르느라 여기서 시간을 다 보낼 셈 인가 봅니다 나 먼저 갈게~

Report this page